[단신]중앙재판소대표단 중국 방문

▲보통강 개수공사 착공 60주년 기념 중앙보고회가 20일 기념탑 앞에서 열렸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는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과 김중린 당 중앙위 비서, 로두철 내각 부총리, 김광린 국가계획위원장, 동종호 건설건재공업상, 최종건 도시경영상, 배달준 국가건설감독상, 양만길 평양시 인민위원장, 염순길 직총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채두영 부상을 단장으로 하는 육해운성 대표단과 리금철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비서를 단장으로 하는 청년친선대표단이 중국 방문차 20일 평양을 출발했다고 중앙방송이 전했다.

▲김병률 소장을 단장으로 하는 중앙재판소 대표단이 러시아를 방문하기 위해 20일 평양을 출발했다고 평양방송이 소개했다. 이날 공항에서는 독고일봉 중앙재판소 부소장과 안드레이 카를로프 북한주재 러시아 대사가 대표단을 배웅했다.

▲나이지리아 정부 대표단이 5일간의 방북일정을 마치고 20일 귀환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이날 나이지리아 인민민주당 대표단은 평양에 도착, 방북일정에 들어갔다.

▲우간다 군사대표단이 방북 일정을 모두 마치고 20일 귀환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소개했다. 이날 공항에서는 김정각 인민무력부 부부장이 대표단을 배웅했다.

▲터키 노동당대표단이 20일 방북 일정을 마치고 귀환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이날 공항에서는 박경선 당 부부장이 대표단을 배웅했다.

▲국제태권도연맹(ITF) 창립 40주년 기념행사 참가차 방북했던 이기하 ITF 수석부총재와 최계호 ITF 산하 남측 태권도협회 대표단 등 각국 태권도 대표단이 20일 귀환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보도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