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평양시대표단 방중

▲조선직업총동맹 중앙위원회 렴순길 위원장을 단장으로 한 직총 대표단이 프랑스와 러시아 등에서 개최된 행사에 참석한 뒤 8일 귀국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이날 보도했다.

▲중국주재 나미비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불가리아, 스위스, 짐바브웨,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폴란드, 페루 대사관 무관들이 북한 노동당 창건 60주년 기념행사 참석차 8일 방북했다고 중앙방송이 전했다.

러시아 과학원 극동연구소 대표단, 중국 외국문출판발행사업국 대표단, 중국 연변대학 민족연구원 대표단 등도 8일 평양에 도착했다.

▲리해양 중국 서광자동차집단 총재 일행이 8일 만경대와 당창건 기념탑, 우의탑 등을 참관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밝혔다.

▲평양시 인민위원회 대표단(단장 김정식 부위원장)이 중국에서 개최될 제5차 아시아.태평양지역 도시시장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8일 평양을 출발했다고 평양방송이 말했다.

▲재일본조선인총연합회 중앙상임위원회 서만술 의장을 단장으로 한 재일본조선인 축하단이 8일 평양에 도착, 양형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부위원장과 해외동포사업국 김유호 국장 등의 영접을 받았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전국청년과학기술성과전시회가 3대혁명전시관에서 8일 폐막했다고 조선중앙텔레비전이 보도했다.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5일 우간다 독립절에 즈음해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8일 소개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