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스웨덴 외교부대표단 방북

▲허종만 재일본 조선인총연합회 책임부의장이 10일 방북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이날 보도했다. 공항에서는 양형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부위원장과 김유호 해외동포사업국이 허 책임부의장을 마중했다.

▲스웨덴 외교부 대표단이 10일 방북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이날 전했다. 또 요란 페르손 스웨덴 총리의 정치특보는 이날 방북 일정을 마치고 귀환했다.

▲중국에서 열린 ’조류인플루엔자(AI) 방지 협조 장관회의’에 참석했던 문응조 농업성 부장이 10일 귀환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홍서헌 총장을 단장으로 하는 김책공업대학 대표단이 중국 방문을 위해 10일 평양을 출발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조선건축가동맹 대표단이 몽골 방문을 위해 10일 평양을 떠났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이날 밝혔다. 공항에서 황학원 부위원장과 북한 주재 몽골 대사가 대표단을 배웅했다.

▲러시아 파트니츠키 국립아카데미 합창단이 평양공연을 마치고 10일 귀환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공항에서 권혁봉 당 중앙위 부부장이 합창단을 배웅했다.

▲중국 인민일보사 대표단이 10일 방북 일정을 마치고 귀환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소개했다. 공항에서 엄일규 노동신문사 부주필과 우둥허(武東和) 북한주재 중국대사가 대표단을 배웅했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평안북도 현지지도 30주년 기념보고회가 9일 신의주시에서 진행됐다고 조선중앙방송이 10일 소개했다. 보고회에는 김평해 평북도 당책임비서 등이 참석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