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황북 연산군에 휴양소 조성

▲황북 연산군에 침실과 문화휴식장, 체육시설, 물놀이장, 목욕탕 등의 문화후생시설과 돼지.염소.토끼를 기를 수 있는 종합축사 및 고기.유제품 가공실 등이 갖춰진 농민휴양소가 조성되고 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12일 보도했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논문 ’도로 혁명을 힘있게 벌일 데 대하여’ 발표 20주년 기념 보고회가 11일 박송남 국토환경보호상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중앙방송이 12일 전했다.

▲김정일 위원장의 생모인 김정숙이 자강도 낭림 일대에서 혁명활동을 시작한 지 70주년이 되는 것을 기념한 자강도 보고회가 11일 낭림군 인산리에서 박도춘 도당 책임비서, 최기룡 도 인민위원장, 김인남 도 농촌경리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중앙방송이 12일 소개했다.

▲동해 송도원 해수욕장에 샤워실과 탈의실, 한증탕과 운동실 등이 갖춰진 탈의실이 조성되고 있다고 평양방송이 12일 보도했다.

▲제44차 전국 청소년체육학교 체육경기대회 체조경기가 평양 청춘거리 경경기관에서 진행 중이며, 사리원시 소년체육학교의 홍경진 학생이 소년반 남자 마루운동에서, 경경기관 청소년체육학교 최경희 학생이 여자 고도평행봉운동에서 각각 우승했다고 조선중앙TV가 12일 밝혔다.

▲재일조선인평화통일협의회는 이달 1일 도쿄 조선상공회관에서 확대회의를 열고 신임 회장에 리한수씨를 선출했다고 평양방송이 12일 전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