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남, 덴마크대사 신임장 받아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3일 평양 만수대의사당에서 리스 미켈슨 신임 덴마크 대사의 신임장을 받았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이 자리에는 궁석웅 외무성 부상이 참석했다.

▲김영남 최고인민위원회 상임위원장은 불가리아 국경절을 맞아 게오르기 푸르바노프 대통령에게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3일 보도했다. 박봉주 내각 총리와 백남순 외무상도 각각 불가리아 총리와 외무장관에게 축전을 보냈다.

▲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리비아의 ’사회주의 인민공동체’ 선포 28주년을 맞아 무아마르 카다피 국가원수에게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3일 보도했다.

▲량강도 예술단 창립 50돌 기념보고회가 2일 도(道)당위원회 김경호 책임비서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고 조선중앙방송이 3일 보도했다.

▲아이슬란드ㆍ조선 친선문화협회의 아르니 할도르손 서기장이 평양 만경대를 비롯해 주체사상탑,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조선미술박물관, 3대혁명전시관, 푸에블로호 등을 둘러봤다고 조선중앙방송이 3일 전했다.

▲베트남을 방문했던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대표단(단장 길철혁 청년동맹 중앙위 비서)이 3일 귀국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전했다. 비행장에는 리명원 청년동맹 중앙위 비서가 나와 대표단을 맞았다./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