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앤드류 넬슨 ‘통일 뮤비’ 공개







▲통일부가 15일 통일뮤직비디오 첫번째 편을 공개했다.1편의 주인공은 앤드류 넬슨. /사진= 뮤직비디오 동영상 캡쳐 화면


슈퍼스타K2의 ‘예비스타’들이 참여하는 통일뮤직비디오 첫번째 편이 15일 온라인 상에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2분 48초 분량의 통일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은 앤드류 넬슨이다. 뮤직비디오는 그의 짧고 나지막한 나래이션과 함께 시작한다.


앤드류 넬슨은 “저에게는 소원이 있습니다. 좋은 가수가 되는 것과 우리 가족들이 함께 모여사는 것”이라면서 “그렇게만 된다면 우리 미래는 정말 행복할 것 같다”면서 뮤직비디오의 도입부를 열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앤드류 넬슨은 시종일관 즐거운 표정으로 ‘함께’를 위한 통일을 노래한다.


앤드류 넬슨은 “가족은 함께 있을 때 가장 행복 합니다. 지구상 단 한곳 우리나라에만 있는 단어, 남북 이산가족 그들이 행복해 졌으면 좋겠습니다”라면서 뮤직비디오 말미를 장식하고 있다.


앤드류 넬슨이 부른 ‘통일송’은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노래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또한 ‘통일’이라는 무거운 주제를 앤드류 넬슨의 밝은 목소리와 가볍고 친근한 가사로 풀어내고 있어 뮤직비디오 주요 시청 층인 청소년들에게 크게 어필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통일부와 CJ헬로비전이 제작하는 이번 통일뮤직비디오는 앤드류넬슨을 포함, 5명의 슈퍼스타K2 스타들이 출연한다. 통일부 관계자는 “현재까지 두 번째 주인공인 이보람까지 캐스팅이 완료된 상태이며 3번째 주인공은 조만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영상보기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