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 인터넷매체 ‘6.15선언 폐기’ 서명운동







▲인터넷 매체 등이 24일 오후 서울프레스센터에서 ‘6.15선언 폐기 인터넷 국민서명운동’ 기자회견을 열었다. 참가자들이 6.15 공동선언문을 찢는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김봉섭 기자.


보수 인터넷 매체 등이 24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6.15선언 폐기 인터넷 국민서명운동’을 전개한다고 선언했다.


서명운동 참가 단체들은 이날 기자회견문을 통해 “6.15공동선언은 북핵개발과 천안함 폭침으로 폐기된 것이나 다름없다”고 밝힌 뒤, “6,15선언 이행을 주장하는 세력은 친북좌파세력뿐이다. 이는 이적행위”라며 서명운동의 취지를 설명했다.


조갑제닷컴의 조갑제 대표는 ‘이 대통령을 유혹하는 헛소리들’이라는 글에서 “만악의 근원인 햇볕정책의 폐기를 선언하지 않고는 단호한 대응이 이루어질 수 없다. 살인범을 ‘친구’로 규정한 상태에서는 응징이 불가능한 것과 같다”고 6.15 선언 폐기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6.15선언 폐기 인터넷 국민서명운동은 뉴데일리, 데일리안, 독립신문, 라이트뉴스, 인터넷타임즈, 조갑제닷컴, 중앙불교신문, 코나스, 쿨티비, 프리존뉴스 등 10개 인터넷 매체와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 라이트코리아, 6.25남침피해유족회 등 3개 보수단체가 참가하고 있다.  


인터넷 매체들은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공동배너를 달고 배너를 클릭하면 6.15선언 폐기 서명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