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박의춘 외무상 평양 귀환

▲러시아를 방문했던 박의춘 외무상이 18일 평양으로 돌아왔으며, 공항에서 궁석웅 부상과 발레리 수히닌 주북 러시아대사가 박 외무상을 맞이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이날 전했다.

▲신례륜 이사를 단장으로 한 남한 ’윤이상평화재단’ 참관단이 18일 항공편으로 평양을 떠났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고 김일성 주석과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황북 사리원 닭공장과 포도술공장 시찰 40주년을 기념한 보고회가 17일 현지에서 열렸다고 조선중앙방송이 18일 전했다.

▲’타도제국주의동맹(ㅌ.ㄷ) 결성 82주년을 맞아 17일 평양 모란봉극장에서 국립교향악단 음악회가, 청년공원 야외극장에서 국립민족예술단 음악무용종합공연이, 국립연극극장에서는 화술소품공연이 열렸다고 중앙방송이 18일 전했다.

▲조선우표사는 김 국방위원장의 생가로 알려진 백두산밀영 뒷 봉우리를 ’정일봉’으로 명명한 지 20주년을 되는 것을 기념해 소형전지우표 1종을 발행했다고 재일본 조선인총연합회 기관지 조선신보가 18일 전했다.

▲리원광산에 모자이크벽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가 세워졌다고 조선중앙TV가 18일 전했다.

▲함흥농업대학 창립 50주년 기념 보고회가 현지에서 열렸다고 중앙TV가 18일 전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