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봉주 총리 몽골대통령 만나

▲나차긴 바가반디 몽골 대통령이 22일 귀국 직전 박봉주 내각총리를 만났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인민군 최고사령관 추대(12.24) 13주년을 앞두고 농업근로자의 ’선군태양의 노래모임’과 노동계급 및 직맹원의 경축모임이 21일 평양 중앙노동자회관에서 개최됐다고 평양방송이 22일 보도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중린 노동당 중앙위 비서와 강창욱 농근맹 중앙위원장이 참석했다.

▲김정일 국방위원장 최고사령관 추대 13돌 및 김정숙(김 위원장 생모)의 87회생일을 맞아 전국청년동맹 초급단체 예술소품경연 입선단체들의 종합공연이 21일 평양 청년중앙회관에서 열렸다고 평양방송이 22일 전했다.
이 자리에는 김중린 노동당 중앙위 비서와 김경호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중앙위원회 1비서가 함께 했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최고사령관 추대 13돌을 앞두고 북한 주재 경제 및 무역참사단이 김 위원장에게 축하편지를 전달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2일 보도했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선군(先軍)정치’ 시작 10돌을 기념한 중앙미술전시회가22일 평양 중앙미술박물관에서 개막됐다고 조선중앙방송이 보도했다.
전시회에는 조선화, 유화, 아크릴화, 컴퓨터필림화 등 70여점의 미술작품이 선보였다.

▲평안남도 백마-철산 물길공사에서 암반 제거 마무리 단계인 15만산(15만㎥)대발파가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조선중앙텔레비전이 22일 전했다.

▲캄타이 시판돈 라오스 대통령이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의 라오스 건국 29돌 축전에 대한 답전을 보내왔다고 조선중앙방송이 22일 보도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