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니치 보도 3남 ‘김정은 우상화 강연자료’ 전문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의 위대성 교양 자료」

◇ 1.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의 위대성에 대해

(1)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절세의 위인이며,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으로 아버지가 되는 수령님(김일성 국가 주석)과 경애하는 장군님(김정일 총서기)을 꼭 닮은 선군령장으로 계신다.

일찍부터 경애하는 장군님에 대해 한없는 충실성을 갖고 최고사령관 동지의 선군혁명 사상과 이론을 열심히 탐독해온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김일성군사종합대학 시절, 그것을 우리 당과 국가, 군사 사업에 훌륭하게 구현하기 위해, 사상이론 활동을 정력적으로 전개하셨고, 그 과정에서 비범한 천품을 빠짐없이 발휘했다.

일찍이 총과 인연으로 결속이 되어 주체 혁명 위업에 있어서 대를 이어 계승 완성해 나가는 신념의 맹세로 가슴을 태운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의 한없는 충실성과 특출한 실력, 고매한 인품에 매혹되어 수많은 일꾼이나 동지가 이미 그 분에게 자발적으로 시중들어 받들어 왔다.

이와 같이,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혁명 위업 계승의 비싼 책임감과 위인적 품격이 천품을 타고나 누구나 한번보면 저절로 매혹되어 섬기게 된다.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를 만난 일꾼이나 근로자들은 영명하신 김정은 대장 동지를 만나면, 주체조선의 장래가 보여 주체조선이 보다 호화찬란하며, 백두산 혁명 위업을 끝까지 완성하겠다는 의지가 가득차게 되고, 만주 시대와 항일유격대를 창건하실 때, 조국에 개선하여 개선연설을 하시는 우리 수령님과 같이 보이며, 또 1974년 2월 19일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 강령을 선포한 우리 장군님의 모습과 꼭 닮은 김 대장의 모습에서 우리는 감동을 금할 수 없다.

(2)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그 누구도 추종할 수 없는 천재적 영지와 지략을 가진 군사의 영재이시다.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조국통일 대전(大戰)의 위대한 계략을 명시하였다. 매우 창조적인 착상으로 기발한 작전 지도를 많이 작성하였으며, 이 작전 지도에는 위대한 수령님과 경애하는 장군님의 군사전략 사상이 훌륭하게 구현된, 기상 천외하고 천변만화의 만점 계획이 명시되고 있다.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를 만난 일꾼이나 근로자들은 영명한 김 대장의 모습이 장군님과 꼭 닮았고, 용모나 풍모가 위대한 장군님과 그렇게 닮았는지 모두가 몰랐다, 기세좋은 용암이 불을 뿜기 시작하는 눈빛을 갖는 영명한 대장 동지를 만나면, 가슴이 벅차오르는 것을 금할 수 없다.

적(敵)들이 우리 위성을 요격하면 김 대장의 반격으로 끝장날 것이라고 말씀하시면서 힘차게 웃으신 위대한 장군님과 밝은 미소를 띄우신 김 대장 동지의 모습에서 또 한번의 불세출의 위인을 보는 감격을 금할 수 없다.

(3)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다재다능하고, 현대군사과학과 기술에 정통한 천재이시다.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인민군대의 전술 단위인 작전전투에서 조직과 지휘를 매우 유리하게 전개하고, 포병 부문에서 정확한 지점에 화력 타격을 보증하는데 큰 역할을 하며, 누가 보아도 입체감이 있어 지형이 용이하게 이해될 수 있는 정확도 높은 새로운 지도를 만들어 내시었다.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포병 부문에도 매우 밝은 분이다.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김일성군사종합대학에서 공부하기 시작할 때 포병관련 공부에서 작전지도에 반영한 포병 이용계획을 보면 백전노장도 고개를 숙였다.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몇 발의 총탄을 하나의 구멍에 통과시키는 비범한 사격방법을 가지고 있다.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풍부한 상상력과 높은 과학기술을 기초로 하여 착상이 새롭고 실용 가치가 매우 높은 창안품도 많이 만들어 내셨다.

이번 「광명성 2호」발사도, 경애하는 장군님과 함께 직접 현지에서 시찰해 이 세상에서 첫 태양절 경축 축포행사인 「강성대국의 불꽃」도,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가 직접 조직 지휘한 것이다.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이외에도, 정치와 경제, 문화를 비롯해서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지식과 특출한 실력, 대단한 조직적 수완을 가지고 있다.

(4)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는, 비범하고 다방면적인 실력과 자애로 가득차 상냥한 인민적 품성을 가지는 희세의 위인이시다.

◇ 2. 대를 이어 계승되는 혁명 위업 수행에 있어서 령도의 계승문제가 왜 혁명의 제일 중대사가 되는가?

(1) 령도의 계승 문제는 수령이 완수한 혁명 위업을 대를 이어 굳게 지켜 빛낼 수 있게 하는 필수적 요구이기 때문이다.

(2) 제국주의자들의 악랄한 책동으로부터 달성한 혁명을 제대로 지키기 위한 필수적 요구이기 때문이다.

(3) 조국과 민족의 무한한 번영과 영원한 행복을 위한 절대적인 담보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령도의 계승 문제를 얼마나 잘 해결하는가가 혁명의 승패, 민족의 존망에 관련한 제일의 중대사이며, 열쇠가 된다.

◇ 3.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 동지의 령도에 따라 선군혁명 위업의 대를 순결하게 계승해 가는 진정한 일꾼이 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은가?

 (1) 주체 혁명사업의 대를 확실히 인계한 경애하는 장군님을 신념과 의리로 받아들여 시중드는 영원한 선군혁명 동지가 되어야 한다.

 (2)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를 진심으로 받들어 이 분의 령도 지반을 반석으로 하는 사업에 모든 정력을 소비해야 한다.

 (3)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를 배워 끝없는 충실성과 함께 높은 실력으로 당의 선군혁명 위업을 지지해 나가는, 진정하고 노련한 일꾼으로서 준비를 철저하게 해야 한다.

◇4.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를 진심으로 받들어, 이 분의 령도 지반을 반석에 굳히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1) 대를 잇고, 불세출의 령장을 시중드는 것은 우리 민족의 둘도 없는 행운이라는 것을 심장 깊게 새겨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의 사상과 령도, 풍모의 위대성을 깊게 체득할 뿐만 아니라, 그 분에게 인간적으로 매혹되어 절대적인 숭배심을 높여야 한다.

(2) 그 어떤 권력이 아니라, 위대한 인간으로서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를 전령(全靈)으로 시중 들어야 한다.

(3) 주체혁명 사업의 순결한 계승을 저해하는 원수나 불순분자의 그 어떠한 책동도 최대한 각성하면서 대처하여, 그 분의 권위와 위신을 모든 수단을 다해 보장하고 결사적으로 옹호하여야 한다.

(4) 자신의 부문, 자신의 조직의 사업에 대해서 언제라도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의 지도를 받게 되도록 실수없이 준비하여, 경애하는 장군님의 선군 혁명령도를 보다 좋게 받아 들이기 위해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의 의도를 무조건, 철저하게 관철하는 혁명적 기풍을 수립해야 한다.

(5)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의 령도체계를 수립하는 사업이 경애하는 장군님의 령군(領軍) 체계를 한층 더 철저히 수립하기 위한 사업인 것을 마음에 깊게 새겨 이 사업을 충실하게 조직 집행해야 한다.

◇ 5.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를 배워, 끝없는 충실성과 높은 실력으로 당의 선군혁명 사업을 받들어 가는 진정하고 노련한 일꾼이 될 준비를 철저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1) 경애하는 장군님에 대한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의 충실성에 빛나는 모범을 적극적으로 본받아야 한다.

(2) 경애하는 장군님을 받들어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와 함께 선군의 길을 끝까지 걸을 수 있도록 실력전(實力戰)에서 피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오늘의 강성대국 건설에 있어서 실적을 내는 길만이, 대를 잇고 선군혁명의 길에서 낙오자가 되지 않고 끝까지 경애하는 장군님과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를 시중드는 것이며, 아득한 저쪽에 있는 혁명의 천만리를 변함없이 전진할 수 있는 길인 것을 절대로 잊지 않고. 경애하는 장군님과 존경하는 김정은 대장 동지의 사상과 의도를 철저히 구현해 나가기 위해서 몸도 마음도 모두 바쳐야 한다.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