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 철도주식회사대표단 방북

▲아나톨리 월로진을 단장으로 한 러시아 철도주식회사 대표단이 8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이날 보도했다. 제10차 김일성화축전에 참가할 인도네시아 정부문화대표단과 몽골 생산협동중앙연맹 대표단도 같은날 평양에 도착했다.

▲최고인민회의 제11기 6차회의에 참가할 대의원들이 8일 김일성 주석의 시신이 안치돼 있는 금수산기념궁전과 그의 생가인 만경대,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생모 김정숙의 동상이 있는 대성산혁명열사릉, 만수대 언덕의 김일성 동상을 돌아봤다고 중앙통신이 이날 전했다.

▲고 김일성 주석의 96회 생일(4.15)을 기념한 중앙미술전시회가 8일 조선미술박물관에서 강능수 문화상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됐다고 중앙통신이 이날 소개했다. 인민보안성 김일성화전시회도 7일 개막됐다.

▲김정일 국방위원장 추대 15주년을 기념한 여성동맹원 경축모임이 8일 주체사상탑 광장에서 김중린 당중앙위 비서와 로성실 여맹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조선중앙방송이 이날 밝혔다. 앞서 전국 직업동맹 웅변모임이 지난 7일 중앙노동자회관에서, 농업근로자 경축모임이 7일 평북 정주시 신천농장에서 각각 열렸다.

▲강원도 원산사범대학과 리수덕원산교원대학 졸업생들이 도내 두메산골 학교로 진출했다고 조선중앙TV가 8일 보도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