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김정일, 황병철 영전에 화환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김원균평양음악대학에서 민족음악을 연구하다 숨진 황병철 연구사의 영전에 화환을 보내 깊은 애도의 뜻을 표했다고 21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조선인민군 창건 75돌을 기념해 조선우표사에서 소형 전지 1종, 묶음 전지 1종, 개별 우표 1종 등 새 우표를 발행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1일 전했다.
이들 우표의 액면은 북한돈 120원, 100원, 80원, 12원 등이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할머니인 강반석 탄생 115돌을 맞아 당, 국가, 근로단체, 중앙기관 간부들과 인민군 장병, 근로자 등이 만경대에 있는 강반석 묘에 화환을 바쳤다고 21일 조선중앙TV가 보도했다.

▲아프리카 북서부 대서양 연안 이슬람국가인 모리타니아 씨디 무하마드 울드 알 쉐이크 압둘라 대통령이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의 대선 승리 축전에 대한 감사의 답전을 보내왔다고 21일 평양방송이 전했다.

▲아흐마드 아르누스 부상을 단장으로 하는 시리아 외무성대표단이 21일 비행기로 평양에 도착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김찬성 위원장을 단장으로 세계해외동포경제인연합회 대표단이 21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중앙방송이 소개했다.

▲이영훈 재일조선인총연합 중앙상임위원회 부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총련간부 대표단이 21일 귀국했다고 중앙방송이 보도했다.

▲류훙차이 중국 공산당 대외연락부 부부장을 단장으로 하는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대외연락부 대표단이 21일 귀국했다고 중앙방송이 전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