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김정일, 퇴직 당간부 정태운 빈소에 화환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23일 노동당 간부생활을 하다가 정년퇴직을 한 정태운의 빈소에 화환을 전달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전국인민소비품전시회가 23일 평양에서 개막했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일용품, 식료품 등 4만 5천여 점의 제품이 전시됐다.

▲김정일의 선군영도 개시 47주년 기념 조선민주여성동맹원들의 경축모임이 23일 주체사상탑 교양마당에서 열렸다고 조선중앙방송이 이날 전했다. 모임에는 김중린 당 중앙위 비서와 박순희 여맹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제7차 평양시 어린이 바둑경기대회 유치원부문 경기가 22일 봉화산여관 바둑보급장에서 열렸다고 조선중앙TV가 23일 소개했다. 대회에서는 평양붉은거리 2유치원의 원대복 어린이가 우승을 차지했다.

▲청년절기념 ’9월5일상’ 평양시 대학생체육경기대회가 13일부터 23일까지 양각도 축구경기장과 만경대학생소년궁전 체육관, 수영장에서 열려 10여 개 대학에서 선발된 선수들이 참가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국방체육과 축구, 농구, 배구 등 8개 종목의 경기가 열렸다.

▲성진제강연합기업소와 2.8비날론연합기업소 종업원들이 22일 현지에서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현지말씀을 관철하기 위햔 궐기모임을 가졌다고 조선중앙방송이 23일 전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