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모란봉악단, 새해 맞이 축하 공연


2013년 새해를 맞아 모란봉악단이 평양에서 경축 공연을 진행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일 전했다.


통신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김정은-리설주 부부와 국가과학원을 비롯한 과학기술부문 일꾼들, 김일성군사종합대학, 김일성정치대학 등 교육기관 교원, 중앙기관 일꾼들 및 평양시내 각계층 근로자들이 참석했다. <사진=조선중앙통신>






Previous article“진보당, 조선노동당 2중대 면모 보여줬군요”
Next article“민간대북방송 수신 ‘불량’…중파 송신소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