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전거리 교화소 피해자들 인권위에 진정서 제출

북한인권침해 피해자 모임 김광일(43)씨 등 북한이탈주민들이 21일 서울 국가인권위원회에 함경북도 전거리교화소 인권침해 사항에 대한 진정서를 제출하고 있다./연합

Previous article뉴스위크 “北마약 중국까지 위협…중독자 급증”
Next article“北核 억제력 충분…전술핵 재배치 필요치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