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해주에 김일성 벽화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31일 알제리혁명 개시 51주년을 기념해 압델 아지즈 부테플리카 알제리 대통령에게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이날 보도했다.

▲중국을 방문했던 노동신문 대표단(단장 최양호 부주필)과 철도성 대표단(단장 김용삼 철도상)이 30일 각각 귀국했다고 평양방송이 31일 밝혔다.

▲30일 황해남도 해주시에서 모자이크 벽화 ’민족의 어버이 위대한 수령 김일성 동지’와 ’백두산의 아들 김정일 동지’, ’백두산의 여장군 김정숙 동지’ 등의 준공식이 열렸다고 조선중앙통신이 31일 전했다.

▲북한 노동당 창건일인 10월10일 경축 전국체육축전이 사격과 역도 분야에서 10개의 국내 신기록을 쏟아낸 가운데 열전 26일의 막을 내렸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전했다.
4.25체육단이 종합 1위, 기관차체육단이 2위, 평양시체육단이 3위를 각각 차지했다.

▲방북 중인 재일본 조선인총연합회(조총련) 기관지인 조선신보사 대표단(단장 박일 사장)이 31일 만경대를 비롯 평천혁명사적지, 대안친선유리공장 등을 참관하고 대집단체조와 예술공연 아리랑을 관람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말했다.

▲개성시가 종합편의봉사시설인 ’은덕원’을 새롭게 개건했다고 조선중앙텔레비전이 31일 보도했다./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