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연석회의 60돌 기념우표 발행

▲조선우표사는 1948년 4월 평양에서 열린 ’남북 정당 사회단체대표자 연석회의’ 60돌에 즈음해 기념 우표를 발행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7일 보도했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영화예술론’ 발표 35돌 기념 우표와 제29차 베이징올림픽경기대회 기념 우표도 발행됐다.

▲중국을 방문했던 임업성 당위원회 백계룡 비서를 단장으로 하는 조선노동당 당간부 대표단이 지난 6일 귀국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7일 전했다.

▲김정일 국방위원장 추대 15돌에 즈음해 7일 평양 인민문화궁전에서는 ’강성대국 건설을 승리에로 이끄시는 위대한 영도’라는 기록영화가 상영됐으며, 평양문화전시관에서는 김형직사범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는 외국 유학생들을 위한 도서.사진 전시회와 영화 감상회가 열렸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김일성 주석의 항일투쟁을 도왔다는 중국인 장울화의 가족은 이날 김 위원장에게 축하 꽃바구니를 보내왔다고 통신은 소개했다.

▲김 위원장 추대 15돌에 즈음한 청년학생들의 경축모임이 7일 평양 청년공원 야외극장에서 김중린 노동당 비서와 관계부분 간부, 청년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고 중앙방송과 평양방송이 보도했다.

▲김봉희 세네갈 주재 북한 대사가 지난 1일 이임 인사차 압둘라예 와데 세네갈 대통령을 예방했다고 조선중앙방송이 7일 전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