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베트남 軍대표단 방북

▲레반중 국방부 정치총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베트남 군 고위정치일꾼 대표단이 23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조선중앙TV가 이날 전했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탑에서 열린 대표단 환영식에는 김정각 인민군 총정치국 제1부국장 등이 참석했다.

▲북한.쿠바 간 경제 및 과학기술협의위원회 제27차 회의에 참가할 쿠바 정부경제대표단이 23일 항공편으로 평양에 도착했다고 평양방송이 이날 밝혔다.

▲제3차 ’9월10일상 전국무도선수권대회’가 23일 태권도전당에서 폐막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폐막식에는 김중린 당 중앙위 비서와 황봉영 조선태권도위원회 위원장 등이 참석했으며 대회 우승은 평양시 태권도 선수단이 차지했다.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23일 만수대의사당에서 방북중인 네팔 공보대표단을 만나 환담을 나눴다고 중앙통신이 이날 전했다. 면담에는 공보위원장인 강능수 문화상이 배석했다.

▲박의춘 외무상이 23일 라히미 하룬 북한 주재 말레이시아 신임대사를 만나 환담을 나눴다고 중앙통신이 이날 소개했다.

▲황해북도 사리원시 민속거리에 장기와 윷놀이, 바둑 등을 즐길 수 있는 민속오락관이 건설됐다고 중앙TV가 이날 밝혔다.

▲제11차 평양국제영화축전 참가자들이 23일 문화성혁명사적관과 조선예술영화촬영소의 야외촬영거리를 참관했다고 중앙TV가 이날 전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