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국방위원장 취임 15년 기념우표

▲북한 조선우표사는 김정일 국방위원장 추대 15주년을 기념해 기념우표 소형전지 1종을 발행했다고 중앙TV가 17일 전했다. 기념우표에는 노래 가사 ’어디에 계십니까’가 새겨져 있고 선군혁명영도를 총대로 억세게 받들어가는 인민군들의 철석같은 수령결사옹위의 신념이 형상되어 있다고 방송은 덧붙였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당과 수령, 사회와 집단을 위해서 좋은 일을 한 일꾼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냈다고 중앙방송이 17일 보도했다. 감사를 받은 사람은 금수산기념궁전 대성구역 삼흥식료품상점 책임자 박순옥씨와 종업원, 국가자원개발지도국 중앙측량단 일꾼, 안주시 문봉동에서 사는 손익선씨 부부, 철도성 문서원 김향희씨, 낙랑구역 영화보급소 기술부원 박명철씨, 창광외국인숙소 부원 심미화씨 등이다.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올해 인민대학습당에 30여 차례에 걸쳐 530여 종 1천400여 권의 도서와 많은 CD자료를 보냈다고 17일 중앙TV가 밝혔다.

▲김영남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이 니제르공화국 선포 48돌을 기념해 지난 14일 축전을 보냈다고 중앙통신이 17일 전했다.

▲과학백과사전출판사가 최근 당원과 근로자들의 지식 수준과 문화적 소양을 높이기 위해 광명백과사전을 비롯한 ’조선의 이름난 작가와 일화’, ’내과의사의 벗’, ’복부외과 수술도해편람’ 등 다양한 주제의 책을 펴냈다고 조선중앙TV가 17일 소개했다./연합

소셜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