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경제문화협력재단 참관단 만경대 방문

▲열린우리당 임종석 의원을 단장으로 한 남북경제문화협력재단 참관단이 2일 평양에 도착해 만경대와 주체사상탑, 개선문 등을 참관했다고 3일 조선중앙TV가 보도했다.

▲평양시 석암소년단 야영소가 3일 창립 60주년을 맞아 야영소 관리 운영사업에서 새로운 혁신을 일으키며 선군시대 믿음직한 역군들로 튼튼히 준비해 나갈 것을 결의했다고 3일 조선중앙TV가 말했다.

▲미로슬라브 라이차크 정치 총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슬로바키아 외무부 대표단이 3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중앙방송이 전했다.

▲체코를 방문했던 길철혁 청년동맹중앙위원회 비서를 단장으로 한 평양학생소년예술단이 3일 귀국했다고 이날 평양방송이 보도했다.

방송은 또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비동맹운동 조정위원회 장관급회의에 참가했던 최수헌 외무성 부상을 단장으로 하는 대표단도 귀국했다고 말했다.

▲조선소년단 6차대회 참가자들이 3일 주체사상탑과 평양 제1중학교를 참관했다고 조선중앙TV가 전했다.

▲북한을 방문했던 한네스 플르그 독일 연방의회 의원 일행이 3일 평양을 떠났다고 평양방송이 이날 말했다. 비행장에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인 리종혁 북.독 친선 의원단 위원장과 주북 독일 특명전권대사가 이들을 전송했다.

▲북한 아시아.아프리카단결위원회 창립 50주년 기념보고회가 3일 천리마문화회관에서 열렸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이날 보도했다. 보고회에는 렴순길 아시아아프리카단결위원회 위원장과 관계자들이 참가했다.

▲조선노동당 중앙위원회는 3일 촘말리 사야손 라오스 인민혁명당 총비서에게 생일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이날 전했다./연합

소셜공유